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수영장 수질문제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07-21
남양주 체육문화센터에서 7개월째 수영을 다니고 있네요
수영 좋은 운동입니다. 하면 할수록 좋은 운동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레슨 월수금 남양주에서 받고 있습니다. 
레슨 없는 날은 남양주, 덕소, 호평, 진접, 별내,에코랜드, 화도, 구리멀티체육관, 구리시민스포츠센터 등등을 돌아다니면서
자유수영을 즐기고 있네요.

그런데 남양주센터가 갈수록 수질이 안좋은 같아서 글 남깁니다.
갈때마다 부유물이 눈에 둥실둥실 보이네요. 
주관적이지만 타센터의 수질은 정말 남양주센터에 비해 정말 깨끗합니다. 


남양주센터 직원분들이 할일을 안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열심히 한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기계노후등 다른 이유가 있을거라 추측합니다.  

지금지구 들어오면 사람이 많아질텐데 더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남양주센터가 남양주시 얼굴이잖아요
답변 : 수영장 수질문제
담당시설 :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19-07-26
저희 남양주체육문화센터의 관심과 이용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수영장 수질관련하여 건의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센터에서는 수질관리를 위해 매일 업장 종료 후 무인 수중청소기를 이용하여 풀장청소를 실시하고 있으며, 일일 3회 자체 수질검사와 분기별 정기적으로 1회 타기관(중앙생명연구원/의정부 소재)으로부터
   수질검사 진행으로 법정 수질기준(수소이온농도(ph5.8~8.6) / 수온(28~30℃) / 잔류염소(0.4~1ppm) / 탁도(2.8ntu이하) 맞추어 관리·유지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만, 고객님들의 안전한 위생관리를 위해 수영장 입장 전 샤워 등이 필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현장관리직원 및 강사 등 적극적인 구두홍보와 안내문 게시를 통하여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5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