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에코-랜드 남양주 에코랜드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06-20

안녕하세요 고생많으십니다.


현재 에코랜드 축구장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인조잔디 노후가 심하여 미끄럽고 에코랜드에서 운동하는 많은 생활 축구인들이 다치고 있습니다.


인조잔디 상태는 아예 바닥 시멘트가 보일정도로 노후 되어있고 중앙 센타서클 부위에서는 넘어지면 부상정도가 심합니다.


미끄러져서 십자인대 파열된 분도 계시고 미끄러지면서 잘못딪어 발가락 골절 발목 골절 등 올 한해동안 있었던 일들입니다.


운동하기에는 매우 위험한 정도로 보입니다.


한번 살펴주시길 바라고 

항상 감사드립니다.

답변 : 남양주 에코랜드
담당시설 : 에코랜드운영팀 담당부서 : 에코랜드운영팀 등록일자 : 2022-06-22

안녕하세요. 에코-랜드 축구장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또한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의견 주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에코-랜드 축구장은 인조잔디와 규사, 다짐 토양 기반으로 구성되어 있어 운동 시 충격 완화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에코랜드운영팀에서는 올해 축구장 인조잔디 교체를 위한 예산을 확보하여 현재 공사를 위한 설계중에 있습니다.


인조잔디 교체시기는 시공불량을 최소화 하고 품질 향상을 위해 우기철 이후에 공사를 착수할 예정이며 약 2~3개월 소요됩니다.


12월 부터는 새로 교체된 인조잔디에서 운동을 하실 수 있도록 하려고 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나 불편사항 발생 시 에코랜드운영팀 민원담당자(031-560-1244)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코-랜드가 남양주시민의 건전한 여가활동 및 건강증진을 위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