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에코-랜드 토요일 저녁반 강습반 폐지설에 관해서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10-22

에코랜드 수영장에서 수영을 배울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한 1인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내년부터 토요일 저녁 강습반이 폐지된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월.수.금 반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화.목.토 반을 다니고 있으며 더 하고 싶어도 못하는 상황인데

거기다 토욜반마저 없어지면 주 2회 밖에 나가지 못하는 것이 매우 안타깝습니다.

주말에 사람이 없어서 없어진다는 말도 있는데 그건 사정이 생겨서 못오시는 개인의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토욜에 못온다고 환불해 달라는 분이 많으신가요?? 그런분들은 화.목 반으로 다니심 되고

저같은 경우 2년이 넘는 동안 주 3회 운동하고있고 그때부터 쭉 토요일에도 오시는 분은 계속 오십니다.

기존 회원들이 동의나 배려 없이 폐지 된다는건 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결정된 사항이 아닐 수도 있지만 건의사항 이오니 참고 해 주셨으면 합니다.

에코랜드는 청학 주민을 위한 시설인 만큼 더욱 많은 주민들이 강습받고 이용할 수 있도록 반을 폐지하는 것이 아니라 개선하여 대체할 수 있도록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 토요일 저녁반 강습반 폐지설에 관해서
담당시설 : 에코랜드수영장 담당부서 : 에코랜드운영팀 등록일자 : 2019-10-28

먼저 에코랜드수영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건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남양주 체육시설 운영관리 규정과 관련하여 운영시간은 06:00~20:00 운영하도록 되어 있으며

에코랜드를 제외한 남양주도시공사 수영장 7개 센터가 모두 현재 20시까지 마감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시설여건 등 강좌활성화를 위하여 토요일 운영을 지속하여 왔으나 개관 이후 지속적으로 등록인원 및 등록률이 저조하게 나타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10월 토요일 수영 출석률

강습반

정 원

토요일 출석률

20시

55

12%

21시

55

36%

 

주2회(화,목)반은 7월 개설 이후 현재 95%이상 등록운영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운영개선 및 전체 센터의 형평성을 고려하여 부득이하게 2020년 1월부터 20시까지 변경운영을 계획하고 있으며, 2020년 1월부터 화목(주2회)반 등록정원이 상향조정됨을 말씀드립니다.

회원 및 직원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부득이하게 단축운영됨을 너그러이 양해해주시기를 청하오며, 18시 토요일 강습 프로그램 등록 및 19시 자유수영으로 변경하시어 이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에코랜드운영팀 담당자(031-560-124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