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화도체육문화센터 수영장샤워장청결문제
작성자 : 신종기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0-01-23

저는 화도문화센터에서 수영을 하는 사람입니다.

요즈음 샤워장 관리가 억망 이고요, 센터장 권한으로 인건비 절감 차원에서 직원을 감축 했다는 사실은 이해가 가지만 하루에 수백명이 사용하는 샤워장 청소가 제대로 되지않는것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오전에는 계약직 한분이 담당을 하고 있고 오후엔 정규직 한 분 이 관리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헌데 오전에 관리 하시는분은 청소를 엄청 깨끗하게 잘 하시는데, 오후에 근무하시는 정규직 직원께서는 청소를 제대로 하질 않습니다.

센터장께서는 관리 적임자를 두셔야함에도 샤워장과 전혀 맞지않는 직원을 둔다는게 이해가 가질 않았어 두서없이 글을 올려봅니다.

이에 개선을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 수영장샤워장청결문제
담당시설 : NCUC09 담당부서 : 화도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0-01-29

화도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하시는 회원님께 시설 이용의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락카 및 환경관리직원의 근무형태 변경이 2020.01.02.부터 시행되고 있으며

회원님들이 많이 이용하는 06:00~10:00, 18:00~22:00 시간대는직원이 상주 관리하고, 10:00~18:00간대는

매시간 청소를 하는데 시행초기여서 다소 미흡한 점이 있었습니다.

락카 내 청소는 업무 매뉴얼화 및 체크리스트에 따른 점검, 업장 담당자 외에 센터장, 사무실 직원이

수시 점검을 통하여 환경관리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560-129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