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오남체육문화센터 오후 수영 강습 시간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04-19
예전 코로나로 수영 강습을 하지 않을때 요청 드렸었습니다.

오후 수영 강습 시간에 대해서.... 현재 오후 3시 강습 이후 8시 강습이라 중간에 텀이 너무 깁니다.

당고개에서 바로 오는 105번도 있고 4호선도 개통되어 퇴근 시간이 빨라지니, 

중간 6시나 7시에 수영 강습이 있으면 너무 좋겠다고....

그때는  코로나로 인해 강습도 하지 않으니, 나중에 정상적으로 운영될때 생각해 보겠다는 답변을 유선상으로 주셨었는데...

혹시 계획이 있으신가요??

5월에 수영이 정상운영된다는 문자를 받고 문의 드립니다.

답변 : 오후 수영 강습 시간
담당시설 : NCUC08 담당부서 : 오남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2-04-21

오남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 주시고 관심가져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오남체육문화센터는 코로나 19 유행과 함께 정기 수영강습이 일시적으로 정지되어있으며 이용 고객 역시 대기(휴회) 상태로 5월 정상 운영 시 기존 운영하던 프로그램이 재가동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18시에는 어린이 프로그램이, 19시에는 어린이소그룹, 어울림수영 프로그램 및 자유수영이 운영될 예정이며, 이에 현재로는 해당 시간대에 추가 프로그램을 편성하기가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

 

다만 운영 프로그램의 등록률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 후 프로그램의 단계적 개편을 계획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자(031-560-1222)에게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