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호평체육문화센터 남자 샤워실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0-01-23

안녕하세요?

먼저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2달간의 공사 후에도 이런 저런 민원들에 대한 대응을 잘 해 주셔서 지금은 불편함이 많이 줄었습니다.

현재 남아 있는 불편한 점을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1. 샤워 중에 화장실에서 물을 내리면 갑자기 뜨거운 물이 나와서 깜짝 놀랄 때가 많습니다.

왜 그런지는 알겠는데, 혹시 화장실과 샤워실의 급수 시설을 분리해서 해결할 수는 없을지 궁금합니다.

2. 남자 샤워실에서 수영장으로 이어지는 출입문에 커튼이 없어졌더군요.

화장실쪽으로 이동할 때마다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망가져서 임시로 치우신 건지, 혹시라도 커튼때문에 불편하다는 민원이 있어서 제거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샤워실 문 사이에 설치된 발을 불투명한 제품(예전 샤워실에 설치되어 있던 것과 유사한 제품)으로 출입구에 설치해 주시는 건 어떠신지요?


혹시, 통화가 필요하시면 문자 남겨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

답변 : 남자 샤워실 관련 문의드립니다
담당시설 : 호평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호평체육문화센터팀 등록일자 : 2020-01-29

안녕하십니까? 먼저 샤워장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1. 샤워중에 화장실에서 물을 내리면 샤워실에서 뜨거운 물이 나와서 불편하다는 내용 확인 결과 노후화된

급수펌프와 급수사용량이 많을때 일시적으로 뜨거운 물이 나오는 현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다음달(2월 발주 / 3월중 설치완료)에 급수펌프 교체가 진행될 예정이니 펌프 교체가 완료되면 불편사항은 해소될것으로 보입니다.


2. 남자 샤워실 입구의 비닐커튼은 예전에 설치 된 제품보다 고품질의 제품으로 130(목요일), 여자 샤워실 입구는 22(휴관일)에 설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우리 센터의 직원들은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굼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담당자(031-560-127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