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호평체육문화센터 신규강좌 홍보는안하시나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11-24

센터에신규강좌는홍보를 해야하는거아닌가요?저를비롯해싸이트검색안하는회원도많습니다 매달수시로 싸이트들어가서정독해야하나요?? 신규개설만해놓고 하든지말든지나몰라라하는건 아닌거같습니다 일을너무안일하게 처리하는게아닌가싶네요 일정인원미달인경우 폐강된다고들었습니다 수업폐강안되게 이런수업이신규개설된다하고 회원이 홍보해야하라는건지  최소한 몰라서수강못하는경우는 안생기게 센터내에 게시판이나입구등눈에잘띄는곳에공개 홍보좀제대로 똑바로해주기바랍니다!!!

답변 : 신규강좌 홍보는안하시나요
담당시설 : 호평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호평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1-11-25

호평체육문화센터 시설이용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 금일(2021. 11. 25) 유선 통화를 통해 말씀드린바와 같이 현재 신규 강좌 증설 및 회원모집에 대한 안내는 호평체육문화센터 사이트 공지사항과 안내데스크 게시판에 온·오프라인 홍보중입니다.

 

- 다만 고객님께서 건의해주신 내용을 고려하여 더 많은 회원 분들에게 홍보될 수 있도록 2021. 11. 25.에 전층 게시판에 게시물을 부착하였으며, 향후 신규 강좌 증설 및 각종 홍보사항이 있을 경우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 19가 종식되어 정상적인 프로그램 운영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31-560-1271)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