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호평체육문화센터 헬스장.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06-09

안녕하십니까?

호평체육문화센터 덕분에 여가 및 취미생활을 만족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런닝머신 등 새로운 기구로 교체, 설치해주셔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헬스장 기구관련 민원입니다.

헬스장에 있는 운동기구 중 스미스머신은 상당히 인기가 좋아 회원이 많은 시간대에는 사용하기가 여간 쉽지 않습니다.

이 기구에서 벤치프레스와 스쿼트 운동을 많이 하시는데, 가격도 고가로 보이고 부피도 많이 차지하여 스미스머신을 추가설치요청을 들어주신다고 해도 설치가 가능하지는 않을 것 같아 보입니다.

 

대신 스쿼트 운동을 할 수 있게 바벨 거치대를 설치해 주신다면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스미스머신을 기다리는 회원들의 수요도 일정부분 소화 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더불어 데드리프트 운동 시 바닥 충격을 완화 할 수 있는 고무패드 2개정도도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벨원판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5짜리 주황색 원판은 중앙부에 링이 파손되어 없는 것이 다수입니다.

원판의 이탈을 방지하는 핀이 있지만 사용 중에 안전사고 우려가 있고 사용 중에도 불편함을 느끼고 있으니 조치바랍니다.

 

상기 민원에 대하여 긍정적으로 검토, 조치해 주시어 더욱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생활체육을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답변 : 헬스장.
담당시설 : 호평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호평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19-06-12
호평체육문화센터 시설장에 대한 관심과 개선 의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개선요청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헬스장 바닥충격을 완화 할 수 있게 고무매트 설치를 준비 중이며 또한 안전사고 예방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해소 될 수 있도록 
빠른 시일 내에 바벨 원판기구를 구매하여 비치토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바벨거치대 설치 건은 현재 공간이 협소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기구를 배치할 수 없다는 검토 결과입니다.
만족스럽지 못한 답변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 추가로 문의하실 사항은 호평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7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