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화도체육문화센터 청소시간변경요청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01-12
밴드코어 10시반 수강생입니다.
그동안 앞시간이 끝나면 자연스럽게 서로 인사도 해가면서 회원간 반교체가  이어져 왔습니다. 참고로 전 체육센타가 처음 개원했을때부터 현재까지 밴드코어 10시반에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전부터 9시대 수강생이 모두 반을 비운다음에 입장을 하라시는데 그렇다면 그짬에 청소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여태껏 바닥에 떨어져 있는 그 많은 머리카락이며 먼지를 참으며 운동을 한 이유는 우리10시반수업이 끝나면 청소를 하시는 걸 알고 있었기 때문에 컴플레인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우리10시반 수업이 끝나자마자 들어와 청소를 하셔서우리반 수강생들의 어려움도 많이 있었습니다.
청소를 지금은 수업이 없지만 11시 수업이 시작되는 그사이에서 밴드코어 9시반이 끝난후 10시반 수업시작전으로 옮겨주시면 우리밴드코어10시반 수강생들이 모두 질서있게 청소가 끝나길 기다리겠으며 회원모두의 협조를 요청하겠습니다.
답변 : 청소시간변경요청
담당시설 : 화도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화도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2-01-13

먼저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2층 문화강좌실의 경우, 공실 시간대인 11시에 청소 및 방역을 진행하였으나, 회원분들이 깨끗한 시설환경에서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9시 수업 종료 후 10분 내에 청소 및 방역을 추가 진행하는 것으로 조치완료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쾌적한 시설환경에서 회원님들이 강좌를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31-560-1294)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