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공지사항


공지사항

어린이비전센터 【공지】 「남양주시 어린이비전센터 내 카페테리아」 전대(사용·수익) 재입찰 공고
담당부서 : 어린이비전센터 > 어린이비전센터 조회수 : 450 등록일자 : 2022-01-05

남양주도시공사 공고 제 2022-004

 

남양주시 어린이비전센터 내 카페테리아

전대(사용·수익재입찰 공고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27같은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라 남양주도시공사에서 위탁관리하고 있는 공유재산(시유재산)을 전대(사용·수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일반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명 남양주시 어린이비전센터 내 공유재산(카페테리아전대(사용·수익입찰 공고

사용대상 및 전대(사용·수익조건

사용대상

전대(사용수익)조건

소재지

사용면적

사용목적

사용기간

예정가격

(1년 사용료)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 96,

어린이비전센터 지상1

12.43

카페테리아

(커피 등 음료,

디저트베이커리)

계약일로부터

3

11,264,810

(부가세 포함)

※ 낙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임

입찰 및 개찰 일정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

개찰일시

입찰서 제출처

개찰장소

2022.1.4.() 14:00 ~ 1.14.() 16:00

2022.1.17.() 10:00

온비드

(http://www.onbid.co.kr)

도시공사

사무실 내

입찰집행관 PC

2. 입찰 참가 자격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남양주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법인 또는 개인(20

이상)으로 개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미납(체납)액이 없고 직접 카페테리아를

운영할 의사를 가지고 있는 자(양도불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경쟁 입찰

의 참가자격및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저촉되지

아니한 자로서 입찰 보증금을 납부한 자

.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자

전대(사용수익)조건(붙임1) 및 특수조건(붙임2) 이행이 가능한 자

식품위생법에 의한 허가조건의 결격사유가 없고위생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직원 및 이용객에게 보건위생에 지장을 주지 않는 자

 

3. 입찰방법

입찰은 지역제한 공개경쟁 총액입찰이며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함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고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온비드” 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시기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자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의 5/100(5%)이상의 현금 또는 입금

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 보증금 납부계좌(신한우리하나은행 중 선택)

납부하여야 하며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 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 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 납부

(분할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날부터 정당한 이유 없이 5일 이내에 사용 신청을 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사에 귀속되며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1개 이상의 유효한 입찰이 있는 경우에 최고가격으로 응찰한 자

   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최고가격 입찰자가 부정당업자나 입찰 자격 등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차순위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최초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하여 무효가 된 경우차 순위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최고가격 입찰자가 되며유효한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2온비드” 시스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하였을 때

입찰참가의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을 행한 경우에

입찰 유의사항의 입찰무효사유 또는 기타 무효사유가 있을 때

동일인이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2회 이상 유효입찰서를 제출한 때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을 이용하지 않은 경우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의 제반규정온비드 회원약관입찰 참가자준수

규칙 및 본 공고를 위반한 입찰인 경우에 무효로 하며낙찰자 결정 이후라도 위반사실이 발견이 되는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7.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

의 (입찰공고연기공고취소공고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8낙찰자 제출서류

신분증 및 주민등록등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부 및 인감도장

사업자등록증 원본 1

※ 미 등록된 업체의 경우에는 사용승인 개시일 7일전까지 식품위생법 등

관계법령에 의한 등록허가(신고등을 필하여 사업등록증과 영업신고증 사본 제출

화재보험영업배상책임보험(생산물(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서 각 1

사업운영계획서 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기타 요구서류(전대(사용수익)신청서청렴이행계약 서약서 등)

 

9. 낙찰자 계약의 체결 및 사용료 납부

낙찰자는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전대(사용·수익)

신청을 하여야 하며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낙찰금액(부가가치세 포함

), 최초년도 연간 사용료전액을 일시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동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본 공사에 귀속되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재를 받습니다.

기타 제세공과금(전기수도요금 등)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사용료는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제31조 제3항에 의하여 전대(사용수익)기간 1년 단위로 

부과 징수합니다첫째년도 사용료는 낙찰금액이며, 2차년도 이후 사용료는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에 

의거 매년 재산출합니다.

 

10. 전대(사용수익)조건 및 특수조건 붙임 참조

 

11. 기타 유의사항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집행

되므로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조건입찰유의사항전대(사용수익)조건전자입찰 관련 법령 및 인

터넷입찰참가자 준수규칙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야 하며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은 별도의 현장 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해 우리 공사의 보장

책임이 없으므로 응찰자는 시장조사를 철저히 하고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

한 결과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집니다.

낙찰자는 승인받은 임대시설을 3자에게 운영권 일부 또는 전부를 전대할 수 없으며적발 시는 

승인을 취소할 수 있으며수탁자는 이에 대한 각종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낙찰자는 우리 공사 승인없이 시설변경을 할 수 없으며 승인된 경미한 변경에 대한 시설투자 

금액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카페 내부시설(커피머신인테리어 등일체는 사용자 부담으로 설치하되그 디자인은 반드시 

사전에 공사와 협의하에 시공하여야 합니다.

※ 어린이 이용시설임을 감안하여, 어린이 친화적인 색상 및 디자인을 반영하여 인테리어 시공하여야 합니다.

※ 천장벽면주방에는 조명 및 별도의 입체적인 인테리어 시설이 설치되어야 합니다.

※ 내부·외부 간판의 경우어린이비전센터 C·I를 반영하여야 합니다.

※ 시설 일체는 계약의 종료된 시기에 원상복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판매 상품 종류 및 가격은 반드시 공사와 협의하여야 합니다.

어린이비전센터의 운영 기간은 공사 운영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전대(사용·수익기간이 만료되기 전 사용자가 갱신 신청을 하는 경우사용자의 시설관리 능력 등을 

평가한 후 1회에 한하여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갱신할 수 있습니다.

입찰공고입찰결과낙찰자 결정 등 문의사항

1)전자입찰 이용안내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시스템

(http://www.onbid.co.kr) 및 온비드 콜센터(1588-5321)에 문의바랍니다.

2) 기타 입찰내용에 관한 사항은 남양주도시공사 어린이비전센터

(031-560-1557)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전대(사용수익)조건 1

     2. 특수조건 1

     3. 청렴이행계약각서 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1월 4

 

  

남양주도시공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