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자주묻는질문


어린이비전센터 [사계절 썰매장] 운영 관련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담당부서 : > 제너시스템 조회수 : 1,284 등록일자 : 2020-07-21
[사계절 썰매장] 운영 관련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 연번, 질문, 답변에 대한 표
연번 질문 답변
1 Q. 사계절썰매장 휴관일은 언제인가요? A. 사계절썰매장 휴관일은 신정, 명절 전일 및 당일, 매주 월요일입니다.
2 Q. 사계절썰매장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A.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3 Q. 비가 오는 날에도 운영을 하나요? A. 비, 눈, 영하의 날씨에는 안전을 위해 상단 운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Q. 썰매 이용을 하지 않는 사람도 매표를
해야 입장이 가능한가요?
A. 사계절썰매장에 입장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썰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매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 Q. 단체이용을 위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안내데스크(031-560-1561~2)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안내데스크에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6 Q. 단체이용을 위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남양주 시민, 국가 유공자, 국민 기초 생활 수급자 등을 대상으로 감면이 적용되고 있으며,
감면 시 증빙서류를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Q. 이용할인이 가능한 제휴카드 및 상품권이
있나요?
A. 현재 사계절썰매장 이용과 관련하여 할인 가능한 제휴카드 및 상품권은 없습니다.
8 Q. 물품보관함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A. 물품보관함은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여름시즌에는 중요물품을 사계절썰매장 3층의 락카룸으로 가셔서 관리 직원에게 키를 수령한 후 이용하시면 되고,
그 외 시즌에는 어린이비전센터 전시실 1층에 마련되어있는 물품보관함(키 없음, 본인이 비밀번호 설정하는 시스템)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9 Q. 여름철에 썰매장 데크 공간에서 음식을
먹어도 되나요?
A. 여름철에는 사계절썰매장을 물놀이장으로 운영하고 있고 어린이를 위한 시설로 수질관리 및 주변의 해충을 막기 위해 음식물 섭취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물과 이온음료는 섭취가 가능하며, 기타 음식물을 섭취하고자 할 경우에는 1층에 배치된 테이블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0 Q. 여름철 이용 시 복장에 제한이 있나요? A. 복장은 물이 빠지는 종류나 노출이 과한 의류는 제한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계절썰매장이 외부시설로 신발을 신지 않은채 이용할 경우 부상이나 기타
사고의 위험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쿠아슈즈는 필수로 작용하셔야 합니다.
11 Q. 여름철 이용 시 물놀이용품 사용에 대한
제한이 있나요?
A. 튜브는 메트리스, 동물형, 대형튜브는 제한을 하고 있으며,
물안경은 2안식(안경 분리되어있는 것)만 허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노쿨링 장비나 1안식 마스크는 착용할 수 없으며,
물총이나 타인에게 피해 위험을 줄 수 있는 물품사용은 제한하고 있습니다.